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기장맛집 어부밥상 : 가자미조림 및 가자미미역국이 깔끔하게 맛있는 찐맛집

일상이야기

by 낑망선생 2022. 7. 6. 23:1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음식점 포스팅이랍니다

 

신혼여행으로 부산을 갔다가

뷔페식이나 호텔식으로

음식을 먹다가 보니

 

속이 좀 니글니글거리는게

칼칼한 음식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찾아서 간 음식점이

어부밥상입니다

 

위치는 기장군 바닷가쪽에

위치해있답니다

 


 

 

1.위치

 

 

부산 기장군에 위치해있으며

일광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답니다

 

주차장은 가게 길건너편에 잇어서

굉장히 편했답니다

 

부산해운대에서 운전해서

18분 정도 걸린거같아요

크게 먼느낌은 아니였답니다

 


 

 

2.외관 및 메뉴

 

어부밥상 외관

 

외관은 깔끔하고

맛집포스를 뿜뿜하고 있습니다

생선조림 및 구이 전문이고

 

저희가 처음도착했을때는

손님이 별로 없었답니다

 

 

초저녁에 도착햇는데

시간이 지나니 점점 사람이

몰리더라구요

 

주변에 관광객이 많은것도아니고

인근 주민인것도 아닌데

갑자기 손님이 꽉 찼답니다

 

 

 

메뉴는 정말 다양합니다

미역국과 생선조림이 전문인거같습니다

대부분 테이블에서

가자미조림이나 갈치찌개 주문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가자미조림2인분과

가자미미역국을 주문했습니다

 

갈치구이도 주문하려했는데

사장님께서 양이 많으실꺼라면서

가자미조림만 시켜도 충분하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정말 친절하시군요 

아무렴 많이팔면 사장님도 이득이련만..

 

 


 

 

3.특이한기본찬 그리고 메인메뉴

 

 

 

어부밥상의 기본찬입니다

기본찬에서도 정말 어부밥상이라는게

보였는데

 

기타 반찬과 특별할게 없어보이는데

 

꽁치같은계열의 생선무침이

찬으로 나오는데 

 

고소하고 새콤달달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소주안주로 딱인데 운전을해서

아쉽게 ㅠㅠ

 

그리고

멍게젓갈??? 이게 별미네요

뜨거운 밥 위에 슥 올려서 먹으면

밥반찬이 따로 없네요 ㅎㅎ

 

 

어부밥상 : 가자미조림

 

메인메뉴로 나온 가자미조림입니다

조리가 다되서 나오지만

조금도 졸여서 드시면 더욱 맛있답니다

 

뭔가 특별할게 없는 조림이지만

양념이 굉장히 맛있습니다

깜짝 놀랐네요

 

매콤해서 그간에 먹었던 느끼한

음식들을 머릿속에서 지울만큼

강렬했고

 

양념과 가자미 무의 조화가

굉장히 잘어울렸습니다

 

게다가 가자미의 양은 얼마나 많은지

큰녀석으로 3마리가 들어가있더라구요

이렇게보니 가격도 혜자네요

 

 

국물류가 먹고 싶어서 시킨

가자미미역국입니다

 

미역국에 왠 가자미냐 싶지만

아랫지방에서는 가자미를 넣어서

많이 먹는답니다 ㅎㅎ

 

시원한국물맛이 일품이나

가자미조림의 맛이 굉장히 강력해서

딱히 손이 가질 않았답니다

 


 

너무 맛있어서 밥을 허겁지겁

2공기나 비벼서 먹었답니다

가자미 자체가 싱겁기때문에

양념의 간이 좀 쎄다고 생각할수있으나

 

같이 먹으면 조화가 잘된답니다

간만에 밖에서 찾아가 먹은 음식중

이러한 맛집을 찾앗다는게 기쁘네요

 

다음에 부산에 가더라도 찾아갈 생각이며

많은분들이 알았으면 좋겟는 맛집이네요

 

 

오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생선조림 맛집인

어부밥상에 대한 포스팅이였으며

가자미조림과 생선조림 미역국이 전문인

가게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