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CGV연경점 의자가편한 영화관(팝콘취식O,전좌석리클라이너의자)

일상이야기

by 낑망선생 2022. 5. 24. 16: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범죄도시 2가 개봉을 했다는

소식을 접하자마자

영화관에 예약을 바로 했답니다

 

 

집 근처에 있는 CGV연경점으로

예약했는데전좌석 리클라이너 의자가 있어서

의자가 편하더라고요

 

이제 취식도 가능하고 해서 나들이를 갔다 왔어요 ㅎㅎ

 

 


 

1. 위치 및 주차

 

 

 

위치는 연경 신도시에 위치해있어요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지하 입구가 굉장히 좁아서

운전 미숙하신 분은 외부에 주차하시는 게 좋을듯합니다

 

지하주차장은 꽤나 넓은 편이었어요 ㅎㅎ

 

 

 


 

 

2. 매표소, 그리고 시설

 

CGV연경점 매표소

 

내부 안쪽에 사람이 정말 많이

대기하고 있었어요

 

이제 코로나가 끝나가는걸

정말 몸소 실감하는 듯하네요

 

영화관 내 취식도 이제 가능하기 때문에

팝콘을 주문하러 갔는데

 

그전에 사람이 얼마나 많이 왔다가 간 건지

팝콘 외에 다른 음식들은 전부

재료 소진 ㅠㅠㅠ

 

CGV연경점 보조배터리 대여서비스

 

 

지금 재밌어 보이는 영화가 많이 

상영하는 듯해요

 

 

보조배터리 대여해주는 서비스도 있고

주차 등록을 따로 안 해도 돼서

정말 좋았던 CGV연경점이네요

 

 

역시 새로 생긴 곳이라

다른 영화관이랑 차별점이 있는 듯해요

 


 

3. 팝콘 그리고 음료수 취식 가능

 

 

CGV 영화관 팝콘

 

 

얼마 만에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어보는 건지 참... 감동이네요 ㅠㅠ

 

 

단짠단짠 진리인 더블 치즈와 달콤 팝콘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사실 영화관을 갈 수도 있었지만

취식이 안된다고 그전에 이야기해서

안 갔었는데 너무 좋아요 

이제 자주 갈 수 있을듯해요

 


 

4. 영화관 내부 그리고 리클라이너 의자!'

 

CGV연경점 리클라이너 으지ㅏ

 

 

CGV연경점의 가장 좋은 점은

아무래도 리클라이너 의자가 전관에

배치되어있다는 점인 거 같아요

 

 

앞 좌석과의 거리도 정말 넓어서 치일일도없고

그리고 스크린도 크고 영화관도 넓은데

 

 

좌석수는 100 좌석이 안되게 되어있어서

쾌적하게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젤 뒷자리보다 오히려 중간자리가

누워서 볼 수 있으니 더욱 좋은 거 같아요

 

 

의자도 푹신하니 정말 편하게 볼 수 있답니다

저는 집이 근처이다 보니 자주 애용할 거 같아요 

ㅎㅎㅎㅎ

 

 


CGV연경점 가보고 느낀 점

 

일단 좌석이 너무 편해요

리클라이너 의자로 된 곳이 많이 없어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팝콘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ㅋㅋ

다만 직원분들이 적어서 그런가

 

 

청소상태가 별로 안 좋아서

더러운 좌석이 있어서 예약하신 분들이

화가 나셨다는...

 

 

오늘은 CGV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된

연경점 방문기였습니다 ㅎㅎ

 

이제 취식도 되니 맛있는 거 먹으면서

영화 보며 힐링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