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투어]대구 중식레스토랑 "연경반점" 전가복이랑 칠리새우가 유명한곳 의외로 짜장면이 맛있다??

일상이야기

by 낑망선생 2022. 5. 11. 16:1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먹부림을하러 주말에 가족들이랑

외식을 나갔던 연경반점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봅니당

전가복이랑 칠리새우가 유명하다해서 도전하러 갔어요

예전부터 익히들었던 연경반점을 한번 가보기로 했었답니다

 


위치 및 주차

 

위치는 수성구 중동에 위치해있으며

수성구보건소 맞은편에 있습니다

간판이 크긴하지만 주변가게들 간판이 더커서

잘안보일수도 있답니다

자체적으로 주차공간이 있지만

워낙 장사가 잘되는곳이라

주차공간이 꽤나 협소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연경반점 주차장

역시나 내부에 사람이 가득차있어요

대기번호 3번이라 금방 들어가긴했지만

여기는 가격대가 쎈편이라서 어른분들이 많이오시기때문에

대부분 차를 타고 오셔서 그런지

주차장이 넓은거같은데도 공간이 부족하더라구요

주차요원분이 계셔서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ㅎㅎ

 


본메뉴

전가복

 

전가복

메인요리인 전가복 입니다

가격이 기억이 안나는데 굉장히 비쌋던거같아요

태어나서 처음먹어보는데 관자놀이랑 새우 전복 버섯 등등

여러가지 해산물과 야채들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맛은...음...사실 고소한맛이긴 한데

제가 맛을 잘몰라서 그런지 애매한거같았어요

어른들은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심심한 느낌이라....뭐라표현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ㅋㅋ

연경반점 칠리새우,누룽지탕

 

칠리새우,누룽지탕

 

누룽지탕이랑 칠리새우입니다

칠리새우가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누룽지탕은 전가복시키니 서비스로 주셨는데

양도 제법많고 먹을게 많았던거같아요

제일 맛있었던건 칠리새우였어요

알도 통통하고 특히나 저 빨간 칠리소스가

입맛에 촥 ~~ 감기고 계속 생각나는 그런맛이에요

어딜가든 칠리새우는 먹을만하지만 

개인적으론 연경반점 칠리새우가 제일 맛있었던거같아요

연경반점 짜장면 짬뽕

짜장면 짬뽕

 

아무리 중식레스토랑이더라도 기본적으로 짜장면과 짬뽕은

당연히 먹어봐야겠죠??

짬뽕은 일반적인 평범한맛인데

 

 

짜장면 굉장히맛있네요?? 사실 기대안했었거든요

평균적으로 음식들이 심심한 느낌이 있는데

오우 짜장면은 굉장히 강렬한맛이였어요

 

 

짜장소스 내스퇄 ~~~ 

한그릇 흡입했답니다 ㅎㅎㅎ

 


개인적인 느낌

 

요리류가 먹고싶고 가족들과 다같이먹기엔

괜찮았던 연경반점입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분위기나 음식구성면으로 봤을땐

쎈편이라 참고하셔야 할듯합니다

맛은 제기준에서는 엄청맛있다는 아니지만

짜장면과 칠리새우는 굉장히 맛있었던거 같네요

 

아 그리고 음식나오는데

시간이 굉장히 많이 걸린다는점 !!!

주방이 굉장히 바빠보이더라구요 

한번쯤은 방문해도 나쁘지 않을 중식레스토랑인거같아요 ㅎㅎ

 

 

오늘은 전가복이랑 칠리새우가 유명한

연경반점 방문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다음번에는 더욱 맛있는 집을 찾아서

다시 올릴수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