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 주상절리 신상베이커리카페맛집 "콘크" 뷰가 끝내주네요

일상이야기

by 낑망선생 2022. 4. 24. 22: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일상이야기를 써보려고 해요 ㅎㅎㅎ

코로나격리도 끝나고 갇혀만 있었더니

너무 답답해서 바람도 쐴겸해서 가족끼리

주상절리에 있는 신상베이커리카페인 콘크카페에 방문을 해봤답니다

 

공사할때 모습만 보다가 오는건 처음인데요

처음에 봤을때부터 주상절리에 있는 다른카페들과는 다른 느낌이 나서

가기전부터 왠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사실 주상절리에 있는 카페들은

생긴지 오래된 카페들이 많았었거든요 

조금 더 외곽쪽으로 가면 괜찮은카페가 있긴하지만요 ㅎㅎ

 

입구가 두방향으로 있는데

저는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들어갔기때문에

뒷문?이라고 할수있는 쪽으로 들어갔어요

 

인테리어가 다른 카페들과는 다르게 정말 감각적인 외부인테리어랄까요??

일단 루프탑도 있는거같더라구요ㅎㅎㅎ

 

사장님께서 카페 몇군데 하신다고 들었는데

센스가 남다르신듯 하네용

 

내부 인테리어에용

 

요즘 유행하는 투명의자와 좌식테이블등등

여러가지 컨셉으로 다양하게있더라구요

내부사이즈보고 깜짝 놀랐네용 진짜 겁나 넓어요 !!!

 

주말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왠지 초상권때문에 내부를 더찍고싶었는데

찍을수가 없었어요 ㅠㅠ

 

 

베이커리카페답게 여러가지쿠키랑 케익 그리고 빵이 있었어요

여기에서 직접 만드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카운터옆에서 열심히 만들고 계심....

 

딸기케이크가 유명하다고해서 저희는 원픽!!

그냥봐도 너무 맛있게보인다는

생각보다 양도 많고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여긴 주상절리이니깐 !!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

 

딸기도 싱싱하고 크림이 은은하게 달아서 더 딸기맛이 돋보이더라구용

 

아메리카노랑 유자차 고구마라떼 요렇게 시켰는데

고구마라떼가...양이 으잉??

 

컵은 엄청나게큰데 양이 반만 들어가있어서

잘못나온줄 ㅋㅋㅋㅋ

 

아메리카노는 진짜 고소하니 맛잇더라구요

목이마른상태라서 더 맛있게 마신거같아요!!

오늘 얼마나 덥던지 휴

 

사실 맛보단 분위기로 가는게 신상카페찾아가는 재미니깐요??

 

 

바로앞에 바다뷰에요

앞에 주상절리전망대가 있어요 ㅎㅎ

너무 오랫만에 바다를봐서 

마음이 뭔가 싱숭생숭한 느낌이네용

 

후..역시 바다앞에 카페는

진리

 

날씨가 너무좋아서 푸르른 느낌이

감성을 자극하네유...

너무 평화로운 느낌이라 좋았어요

 

좌석도 너무편하고 

사람이 많아서 북적거리긴하지만 테이블간 거리가 넓어서

시끄럽지도않고 답답하지도않고 경치도 좋고

차타고 가기에도 정말 좋은게

뒤편에 주차장이 정말 넓었어요 !!

근방에 주차하기가 굉장히 불편한데

여기는 거의 70~80대는 주차하겠더라구요

주차장 진짜 굿!!!!

 

직원분들도 미남 미녀분들만 있으시고

역시 신상카페는 모든게 다른가봐요

주상절리 정말 자주가는데 이제는 다른카페는 못갈꺼같아요

콘크카페 한번가보고나서는 다른덴 눈에 들어오지도 않네용

여러가지 생각해보면 여기보단 좋은덴 없는듯!!

 

다른분들도 혹시나 주상절리쪽에 여행을 가신다면

카페는 여기 콘크카페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늘은 기분좋게 바람도쐬고 날씨도좋고해서

정말 카페가기 좋은 날이였던거같아요

그럼 경주 주상절리에있는 신상베이커리카페 콘크카페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서 끝마칠께용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