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LG그램17 노트북 구입기!!

일상이야기

by 낑망선생 2022. 3. 31. 23:09

본문

반응형

 

오늘은 첨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글을 쓰네요 ㅎㅎ

 

네이버 블로그는 일떄문에 써본적이 있는데

티스토리는 처음인거같아요

 

새로 시작하는 기대감에 일상에 큰 재미가 생긴거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집근처에 코스트코가 있어서 가전같은게 가격이 괜찮더라구요

3월부터 4월3일까지 할인 이벤트 까지 하고 있어서 노트북 구입할겸 방문했답니다

 

LG그램 17 256G 로 구입했구요

할인은 20만원 받았어요 ㅎㅎ

제품명 구입가격 할인 윈도우 색상
LG그램17 159만 20만원+적립3% 윈도우11 탑재 흰색

집에 오자마자 이제 언박싱 TIME 

하...박스마저 너무 이쁜건 제 기분탓이겠죠??

바닥에 조심히 두고 열기전에 벌써 두근두근 거리네요 

WOW!!

코스트코 매장에서도 만져보고 들어보고 몇번이나 봤지만

열어보니 더 이쁜거 같아요

 

무게도 정말 가벼워서 저같은경우에는 깃털처럼 가벼웠답니다

전에 있던 구형노트북이 무기처럼 너무 무거워서 그런가.....

 

구성품

 

무선마우스,2022 오피스밸류팩

 

저는 윈도우만 깔려있어도 참 좋다고 생각했는데 한컴오피스랑 클라우드 등 오피스밸류팩

까지도 구성품으로 주더라구요 !!

무선마우스는 그냥 그런데 납작하고 귀엽게 생겨서 그냥 쓰기로 했어요 

 

컴알못이라 사실 원래주는건지 잘모르지만 챙겨주니 괜히 기분이 좋아요

 

이렇게 한SET 입니다

그램이 화이트라서 저는 더욱 좋았던거 같아요

항상 블랙노트북과 데스크탑만 써서 그런지 굉장히 밝은느낌

 

 

이것저것 세팅하는데 몇분 시간소요되고 드디어!!!

너무 이쁘다...어떡해

컴퓨터를 처음으로 내돈내산 했더니 더 기분이 오묘하네요

요새 나오는 노트북은 다 이런가

핸드폰처럼 어플다운받듯이 설치를 하네요?? 신기신기

 

일단 그램17은 제가 원했던만큼 모니터가 커서 정말 좋아요

그리고 키보드도 다른 노트북과 다른느낌으로 쫀득쫀득한 느낌??

타이핑하기에 정말 좋은거같아요

아직 사용한지는 몇시간 안되지만

 

개인적으로 현재느낀 장점은

 

화면이 17인치라 큰거 좋아하는 스타일은 굉장히 만족

키보드가 정말 타이핑이 잘된다는점

무게가 정말 가볍다

발열이 적다

 

현재까지 느낀 장점은 요렇게 된답니다

아직까지 단점은 느낄수 없잖아요??

 

 

가격은 좀 비싼느낌은 있지만 그정도 값어치는 하는거같아요

 

이제 노트북도 샀더니 블로그도 열심히 하고

일도 더 열심히 할수 있을꺼같아요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