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성로 차돌로제떡볶이 맛집!! Until dawn 언틸던 방문했어요.

일상이야기

by 낑망선생 2022. 4. 2. 15:37

본문

반응형
요새 숨은 맛집 찾기가 대세라고들 하죠
대구 동성로에도 여기저기 맛집들이 골목길안에 많이 숨겨져 있답니다
간만에 시내에서 여자친구와 데이트할겸 맛집으로 갔어요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맛집이래서 따라가봣더래요 ㅋㅋㅋ

 오늘 간 곳은 동성로에 위치한 Until dawn 언틸던 이라는 식당이랍니다

 

간단히 먹을수 있는 일식쪽 술집입니다만 사시미는 없으니 참고하셔야할꺼같아요

 

두분이서 작게 운영하는중이고 메뉴재료를 일정만큼만 준비해놓고

 

다 팔리면 주문이 불가하다는점!!

 

꼭 참고 하셔야되요 기다렸다가 못먹고가면 억울하잖아요 ㅠㅠ

위치

동성로 통신골목에 위치해있어요

통신골목 중간쯤으로 골목길 안쪽에 위치해있답니다

제가 찾기 쉽게 무엇을 찾아야하는지 찍어놨어요~

 

이태원포장마차가 제일 눈에 띄거든요

여기 바로 옆집에 있어요

2층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되니 눈크게 잘 뜨고 보셔야합니다

 

 

언틸던

 

2층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되요
메뉴판

메뉴

메인메뉴가 많지는 않아요

 

스키야키 25000

로제차돌떡볶이 17000

고로케 6000

도리가라아게(치킨) 8000

 

저희는 배가 크기때문에 이렇게 메뉴를 시켰답니다

 

 

여자친구가 제일 좋아하는 로제차돌떡볶이에용 ㅎㅎ

비주얼이 일단 끝판왕이죠??

 

저는 첨 먹어보는건데 와 정말 소스가 진하네요

왠만한 파스타집 소스보다 훨씬 맛있어요!!

내용도 알차고 차돌박이가 생각보다 엄청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가장 큰 포인트는 소스가 많이 묻을수있게 떡볶이가 얇고 긴떡이 신의한수

아닐까 싶어요

 

저희는 다먹고 여기에 밥까지 말아먹었는데

리조또같은 느낌이 났어요 

이제까지 먹어본 로제 떡볶이중에는 No.1 

스키야키

일본식소고기전골이라고 할수있는 스키야키

2번째 메뉴로 나왔지유 ~

 

일단 야채가 풍성해서 국물맛이 일품이고

소고기가 많이들어가있어서 씹을거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소주안주하기에 딱 괜찮은 느낌?

하지만 개인적으로 간이 좀 쎄게먹는 스퇄이라

약간 싱겁긴 했답니다

 

스키야키 정통에서 먹으면 간이 좀 쎄거든요

언틸던 스키야키는 약간 한국식이랑 퓨전되어서 국물해장용느낌이에요

 

날계란도 나오는데 

먹는방법은 날계란을 신나게 휘저어요 

계란이 풀어지면 소스처럼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먹다가 부족해서 시킨 고로케입니다

겉은 바삭 안은 촉촉 겉바속촉의 표본이네요

무난한 맛

 

도리가라아케=치킨가라아케 

같은 음식이죠

 

와...이게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딱히 생각없이 주문했는데 왠지 먹고싶어서

시켰더니 굿 초이스~~

동성로에 가라아케 파는곳중에 제일 맛난거 같은디요??

깜짝놀랐답니다

 

 

간만에 동성로에서 술마시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언틸던 가면 저는 또 차돌로제떡볶이를 시키지 않을까 싶어요 존맛!!

분위기도 괜찮고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실꺼같고

조용조용하게 먹을수 있는 곳이라 딱 좋았어요 

저는 시끄러운걸 싫어해서 ㅠㅠㅠㅠ

 

동생이 바지락우동이랑 먹태도 강추하던데

다음번에는 서브로 한번 시켜서 배터져볼랍니다!!!

 

조용하고 맛있는 음식 혹은 차돌로제떡볶이가 땡기신다면

제가 이런말 잘안하는데

 

강 력 추 천 

 

한발 드립니다!!! ㅎ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