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증시 기업 7월실적발표 일정 및 예상 어닝서프라이즈낼 기업은??

주식이야기

by 낑망선생 2022. 7. 19. 15:2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반기 미국증시에서 제일중요한

기업 실적발표시즌이 다가왔네요

 

현재 기점에서 정말 중요한 일정이며

실적을 다들 기다리고 있을텐데요

 

이번주 실적발표를 할 주요기업을

알아보고

예상을 해보도록 할께요 ㅎㅎ

 

 


이번주 실적발표 하는 기업

 

출처 : 어닝위스퍼스

이번주부터 기업들 실적발표

기간입니다

 

오늘 개장전에 골드만삭스가

어닝서프라이즈를 내면서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현재 은행주들의 실적이

괜찮게 나오네요

 

이번주 지수에 영향을

끼칠만한 회사들이 

대기하고 있답니다

 

나스닥 실적발표에  영향을

가장크게 끼치는

 

테슬라,ASML,넷플릭스 스냅등

주요 기술주들 발표가 기다리고 있네요

 

 


기업 실적발표 예상

 

넷플릭스

 

넷플릭스는 현재 미래수익성이

불투명해서 지난번 어닝에서

가이던스가 굉장히 낮게 나오며

주가가 폭락했었습니다

 

이번에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을

잡으며 글로벌적으로

비디오광고를 시작할예정이며

광고매출기대수익으로 인해

가이던스가 잘나올수 있습니다만

 

현재 가입자 증가추세가

현저히 줄어들고 있기때문에 

좀 위험할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판관비관리에 신경쓰며

비용관리에 집중하며 광고 

 

그리고 콘텐츠제작 등 긍정적인

요소가 많아서 어닝과 가이던스가

꽤나 잘나오지않을까 예상들 하네요

 

 


 

테슬라

 

제일 중요한 테슬라 어닝발표입니다

항상 실적이 잘나왔던 테슬라이지만

이번분기는 상하이봉쇄조치떄문에

안좋게 나올수도 있다는 예상입니다

 

그리고 니켈 코발트등 주요원자재

가격의 상승으로 인해 마진에

영향을 끼칠수도 있으나

 

다행인점은 상하이에서 출하량이

지난달에 꽤나 반등을 했다는점과

현재 원자재가격이 고점대비

굉장히 낮아진점은 다행이네요

 

개인적으로는 어닝미스는

나진 않을듯 합니다


 

 

 

스냅

 

지난번 오너가 광고매출이

줄어들것이라는 이야기로 주가가

하락했는데 이번에도 스냅의

실적발표가 중요한게

 

또 광고회사인 메타나 알파벳등등

초대형주에 영향을 끼칠수 있어서

주의깊게 봐야합니다

 

현재 경제침체우려로 인해

기업들이 광고쪽지출을 줄이고있는

현상황이라 실적이 좋게 나오진

않겠지만

 

지난번에 가이던스 때문에

목표치가 하향된점이 있어서

그나마 주가하락이 크진 않을듯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